NEWS

뒤로가기

파지티브호텔과 매일 함께하는 특별한 레시피와 컬쳐 / 이벤트

파지티브 호텔, 올리브 오일 캡슐 쿠파주 선보여

입력 2020.11.30 10:21


내면의 근본 기능을 좋게 만들어 외면의 아름다움까지 이끌어내는 음식을 큐레이팅하는 뷰티 푸드 큐레이션 브랜드 <파지티브 호텔>에서 ‘지중해 올리브 오일 캡슐 쿠파주’를 출시한다.

파지티브 호텔 올리브 오일 캡슐 쿠파주 출시


파지티브 호텔이 찾아낸 ‘스페인 파고 데 페냐루비아’는 5대째 장인 정신의 올리브 농장과 동식물 학자가 의기투합한 뉴웨이브 브랜드이다.


올리브 오일을 넘어 환경, 자연과의 조화까지 생각하며 농약과 화학 비료를 쓰지 않고 자체 제작한 천연 퇴비와 멸종 위기의 토종 거위를 농장에서 키우며 잡초를 제거하는 친환경 방식의 유기농 농법으로 올리브를 기른다. 환경을 보존하는 지속 가능한 생산방식으로 자연이 선물해 준 올리브에 보답하며 명성을 생성해 나가고 있다.


‘지중해 올리브 오일 캡슐 쿠파주’는 스페인 ‘파고 데 페냐루비아’의 고품질 올리브 오일로 불포화 지방산, 비타민, 폴리페놀, 식물성 스테놀, 스쿠알렌, 시클로아르테놀 등 다양한 양질의 항산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게 항산화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지중해 올리브 오일 캡슐 쿠파주’는 단일 농장에서 자란 올리브를 수확한지 3시간 안에 냉추출하여 바로 캡슐에 담아낸다. 산화되기 쉬운 올리브 오일을 국내 최초로 식물성 캡슐화 시켰기 때문에 생으로 먹어야 최상의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는 올리브 오일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해준다.


파지티브 호텔 지중해 올리브 오일 쿠파주는 파지티브 호텔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구입이 가능하다.


양윤모 기자 yym@getnews.co.kr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www.getnews.co.kr)

첨부파일 13_coupage.jpg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